자도빌 포위작전 다운로드

자도트빌 공성전은 2016년 리치 스미스(Richie Smyth,2)가 감독하고 케빈 브로드빈이 쓴 역사적인 드라마 전쟁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데클란 파워의 저서인 자도트빌의 포위공격: 아일랜드 육군의 잊혀진 전투(2005)를 기반으로 하며, 1961년 9월 콩고에서 열린 유엔 평화 유지 임무에서 아일랜드 육군 부대의 역할에 관한 것입니다. [3] 나는이 영화를 보기 전에 자도트빌 공성전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그것은 콩고에서 혼합 부족, 쿠데타 기반 정부, 정착민과 용병 군대의 훨씬 더 큰 우발에서 공격을 받고 오는 아일랜드 유엔 군대의 작은 그룹의 용기의 놀라운 이야기를 기반으로합니다. 아일랜드 군인들이 보여준 용기와 그들의 임무를 수행하겠다는 결심은 유엔과 아일랜드 정부의 정치적 음모에 의해 가려져 있습니다. 후자의 측면에서, 무능한 찾고의 두려움은, 그들이 만들지 않았고, 궁극적으로 제어 할 수없는 상황에 대한, 가을 사람이되는 군인으로 이어집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의 영웅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정말 놀라운 것은이 생산의 품질입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수준에 뛰어난 영화. 그 합리적으로 솔직한, 당시 존재 상황의 평가에. 매우 강한 캐스팅으로, 그 강력하게 감독, 대본 및 행동. 이 영화의 길이를 실행하는 액션 장면은 매우 간단합니다, 믿을 수. 이 영화는 결코, 이제까지 지루하지만 정말 나를 놀라게 한 것은 그들의 남자 중 하나가 손실되지 와 아일랜드 군인에 의해 입은 사상자입니다.

그 증거도, 그들의 지휘관에 의해 보여 진 능력과 통찰력. 나는 거대한 전쟁 영화 팬이 아니에요 그래서 나를 위해 전쟁 영화에 어떤 금액을 주고, 10 중 10, 정말 뭔가를 말하고있다. 한 번 보세요,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클란 파워의 역사, 자도트빌에서 의 포위 공격 : 아일랜드 군대의 잊혀진 전투 (2005),[30] 영화로 적응되었다, 자도트빌의 포위 공격 (2016). [31] 제이미 도넌과 마크 스트롱이 출연했으며, 2016년 골웨이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다”는 영화가 상영되었다. [32] 2016년 9월에 는 영화로 한정 발매되었고,[33] 2016년 10월 7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출시되었다. [34] [35] 뉴욕 타임즈의 닐 겐즐링거는 그것을 “파지 드라마”라고 불렀다. [14] 할리우드 리포터의 키스 Uhlich는 전장 장면을 “인상적인 광경”으로 묘사했지만, 전투가 아닌 장면은 덜 했고 결론은 “너무 서두르다”고 말했다.

[15] 로버트 야니즈, 우리 덮여있어 의 주니어 는 영화 70 % 평가: “그것은 어떤 새로운 땅을 깰하지 않지만, 자도트 빌의 포위 공격은 정치와 전쟁 사이의 자주 논쟁 관계를 조사 영화 제작의 잘 만들어진 작품이다”. [16]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로버트 아벨(Robert Abele)은 이 영화를 50%라고 평가하며 “전투서스펜스가 상당하지만 진부한 대화를 많이 하는 폐기된 전쟁 영화”라고 묘사했다. [17] 이 영화는 데클란 파워의 논픽션 책인 자도트빌 공성전: 아일랜드 군대의 잊혀진 전투(2005)를 기반으로 합니다. [8] [9] 1961년 9월 콩고 위기 당시 아일랜드 육군 유엔 평화유지군과 카탕게스 군대가 연루된 자도트빌 포위공격을 다루고 있다. [5] [3] 분쟁의 한 단계에서 공기로 물을 가져오는 임무는 성공적이었지만 오염 된 용기 (이전에 가솔린을 저장하는 데 사용)로 인해 물은 크게 마실 수 없었습니다. 퀸란은 상사로부터 명확한 방향이나 의사소통이 부족했고, 카탕게는 점차 “A” 회사의 입장을 훼손하기 위한 휴전 협정을 위반했다. 결국, 탄약과 식량이 부족하고 물이 부족한 상황에서 명확한 명령이나 지원 약속없이 자신의 입장을 어기고, 퀸란은 9월 17일 일요일 오후에 카탕제에 항복하겠다는 두 번째 제안을 받아들였다. [13] [15] 아일랜드 군인들은 유엔에 당혹스러웠던 휴전 조건을 갈취하기 위해 약 한 달 동안 인질로 잡혔다.

[21] 카탕게스와 그들의 용병 동맹은 요셉 카사 부부의 콩고 정부의 구금에 수감자에 대한 아일랜드 군인을 물물 교환.

Posted in: Uncategoriz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