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아큐브 다운로드

여기에 사진은 내 마지막 대문 프로젝트입니다, 레이디 레드 & 엠 대시, 나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내 MFA의 일환으로 완료. 2017년 10월, 레터프레스를 디자인하고 인쇄할 시를 찾고 있을 때, 19세기 수수께끼의 시인 에밀리 디킨슨의 작품을 다시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말과 과정을 신뢰하고, 사회적 규범을 무시하고, 글쓰기와 디자인을 결합하여, 우리가 우리 자신의 해석에 도달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하이픈을 추가했습니다. 한 권의 책, 자기 성찰 (마지막 사진)은 백서의 용지를 무작위로 자르고 접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드라마틱한 조명 + 섀도우는 패널로 제작된 불규칙한 컷을 보여줍니다. 2018년 12월 콜로라도 덴버의 아베세다리안 도서에 출품할 수 있는 요청서가 작성되었습니다. 가능성과 즐거움에 거주, 매혹은 2 월에서 8 월 2 019에서 실행되는 접기 전시회의 예술의 일부로 선정되었다. 두 책 모두 선명한 색상과 대담한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합니다. 작은 하나는 에밀리 디킨슨의 시를 축하, 비주얼과 레이어 콜라주와 함께 나는 내 대학원 논증 프리젠 테이션을 위해 만든. 나는 단어만큼 많은 힘을 가지고 아무것도 모른다. 때때로 나는 하나를 쓰고, 나는 그것을 보고, 그것이 빛나기 시작할 때까지.

— 에밀리 디킨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저는 브랜딩과 광고, 브로셔 디자인, 다이렉트 메일 호소 및 기타 담보를 통해 스토리텔링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 고객은 자신의 기대, 임무를 옹호하고 항상 예산에 오는 아름답고, 매우 시각적이며 전략적으로 매력적인 재료를 만드는 저를 신뢰! 아티스트 리셉션:: 2019년 2월 9일 • 5:30- 8:00 PM 여기에 제시된 디자인은 다양한 비영리 단체의 소셜 미디어 아웃리치(배너, 인포그래픽 및 게시물)를 위해 지난 5년 동안 만든 디자인으로, 광범위한 플랫폼에서 호소를 홍보하고 다양한 이슈와 캠페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콜라주 정확한 공예, 아니 가이드 또는 규칙, 그냥 종이와 내 상상력. 그것은 내 디자인 연습의 필수적인 요소, 문서 및 아이디어의 재생에 기초 사려 깊은 아이디어를 허용. 또 다른 책인 대화는 노출되어 있으며, 2018년 8월 24일부터 9월 28일까지 아베세다리안 전시회(Artist Book Cornucopia IX)에서 제가 초등학교 2학기 동안 만든 아코디언 책 구조가 소개되었습니다. 이 책은 베일러 대학, 특별 컬렉션 라이브러리에 의해 구입되었습니다. “… 그것은 가위와 접착, 요소의 선택과 배열, 정통한 공모와 기회 협회, 합계 보다 더 되는 속담 전체 뒤에 생각입니다.” 카피라이터, 사진작가, 프린터 팀과 협력하여 고객의 이야기, 세부 사항 및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반영하는 인쇄 출판물을 만듭니다. 연례 보고서, 브로셔 또는 뉴스레터 등 제 목표는 항상 동일합니다 — 교육하고 참여시키는 디자인 자료는 청중에게 영감을 줍니다. 글자 형태는 마치 기쁘게 움직이는 물체와 패턴, 반복, 에너지의 놀이처럼 패널에서 패널로 춤을 추며 더 많은 기업 디자인 작업에 영감을 줍니다. 나는 레터 프레스의 과정과 19 세기 중반에서 후반에 만든 빈티지 나무 유형뿐만 아니라 더 현대적인 서체와 폴리머 플레이트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2012년과 2013년 국립 문구 박람회에서 판매업체로서 저는 전국의 부티크와 박물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이포그래피에서 영감을 받은 인사말 카드를 디자인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2018 카탈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raedesign@gmail.com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개인적인 작품을 만드는 것은 저에게 필수적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저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주는 프로젝트를 개발했습니다. 색상, 대담한 타이포그래피, 패키징 및 사진 스타일링에 대한 열정으로 끊임없이 실험하고 개발 +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텍스트와 문장 부호 공예 새로운 매니페스트 및 콜라주, 색상 및 규모를 통해, 나는 생각과 새로운 대화의 태피스트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인쇄는 견뎌냈고, 제가 작업에서 기념하는 촉감과 수공예품은 점점 더 관련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Posted in: Uncategorized |